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615
    mimoon
    키 마스터

      안녕하세요. Mi Moon (美門) 뉴스레터입니다.
      평안을 기원합니다. 코로나 사태와 파장으로 인고의 시간들을 지나고 계실텐데 하나님의 보호가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mimoonchurch.com을 8년 전부터 운영한 이후 처음으로 띄우는 뉴스레터(구독자 메일링과는 다른 포맷)인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는 당시 오프라인 교회 사역과 더불어 블로깅 용도로만 운영해왔는데 몇 가지 정책과 기능 변화가 있어 문안드리는 것입니다.

      첫째, 이 뉴스레터를 주기적으로 발송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받아 보시는 블로그 구독자과는 별도로 발송할 것입니다. 기존의 블로그 구독은 회원 가입과 상관 없이 모든 구독자가 받아보는 메일링이라면, 이 뉴스레터는 가입 회원에게 보내는 정보입니다.

      둘째, 그래서 실 계정 확인이 필요합니다. 현재 홈페이지 가입 계정들이 있는데 이 뉴스레터를 통해서 실 계정이 아닌(email 기준) 계정은 모두 삭제할 예정입니다. 확인 프로그램을 돌리면 아무래도 정확도가 떨어지므로 가급적 실 계정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게시판에 흔적이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셋째, 성경 프로그램 론칭 소식입니다. 간단한 원어 파싱이 가능한 웹 성경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넷째, 원어 관련 자료실 및 게시판 기능에 신경을 좀 쓰려고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은 비교적 정제한 컨텐츠로 구성하다보니 속도감이 떨어지는 것같습니다. 게시판을 통해 꾸미기 이전의 생각들을 담아보려 합니다(어떤 사람들은 이런 걸 ‘날것’이라고 표현하더군요). 물론 여러분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뉴스레터는 mimoonchurch.com 가입 명부에 기초했습니다. 가입 취소나 다른 메일로 수신하려면 요청 사항을 이글의 댓글로 달아주시면 되겠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