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1명의 독자가 공감하셨습니다 

헬라어 기초 강의 2021년 버전입니다. 이 동영상 강의는 회원 가입만으로 사용가능한 콘텐츠입니다.

이 사이트에 있는 기존의 헬라어 기초 강의 시리즈는 일반 가입 회원에게는 제한되어 있으나 이 시리즈에 한해 공개합니다. 올해 2021년판 강의 라이브를 새롭게 녹화중에 있습니다.

이 동영상 강의 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상 강의 개요

성경 헬라어의 특징

성경 헬라어가 당대 헬라어와 어떻게 다른지 특징에 관하여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고대 Papyrus보다는 질이 높지만 고전적인 면에서 부족하다”는 것이 골자입니다.

성경 헬라어 번역시 유의사항

성경 헬라어는 동시대 다른 문헌을 통해 이해가 선명해지기도 하지만, 동시대 어휘들에 대한 성경 저자들만의 창의적인 적용이 있습니다. 성경 헬라어는 이런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알파벳─자음과 모음 그리고 독음

기초 입문자들이 간과하는 것이 바로 알파벳입니다. 알파벳은 쉬운 것이니 대충 넘어가고 고차원적인 문법이 진짜 공부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알파벳에 대한 탄탄한 기초가 없으면 결코 성공적인 헬라어 학습을 할 수 없습니다.

효과적인 헬라어 알파벳표 다운 받기

참고자료: 헬라어 주기도문 파일

헬라어 주기도문 파일 받기

…일반 회원 구독자에게 공개된 콘텐츠입니다. 후원 구독자가 아니어도 회원가입만으로도 접근 가능합니다. 이미 회원이신 분은 로그인 하십시오. 후원 구독자로 기한 약정을 하시면 더 폭넓은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공개 정책 보기.

This content only allowed by Contributors or Subscribers. You are a(n) anonymous. Please be a contributors or sponsor through donation.

헬라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