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1명의 독자가 공감하셨습니다 

헬라어 기초 강의 2021년ㅡ제2변화 명사 편입니다. 이 동영상 강의는 회원 가입만으로 사용가능한 콘텐츠입니다.

이 사이트에 있는 기존의 헬라어 기초 강의 시리즈는 일반 가입 회원에게는 제한되어 있으나 이 시리즈은 공개 버전입니다.

이 동영상 강의 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헬라어 기초, 주기도문 독해

매주 조금씩 주기도문 독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회에는 ‘우라노이스’와 ‘우라노’에 관하여 관찰합니다.

헬라어 명사의 구성

헬라어 명사는 제1변화, 제2변화, 제3변화로 그 패턴을 구별합니다. 제2변화 명사가 가장 쉽습니다. 이번 회에는 제2변화 명사를 집중해서 연습합니다. 혼자서 독습이 용이하도록 구성하였으니 동영상을 잘 반복해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공부하면서 성경 구절의 간단한 파싱은 파워바이블 미문을 이용하십시오공부하면서 성경 구절의 간단한 파싱은 파워바이블 미문을 이용하십시오.

…일반 회원 구독자에게 공개된 콘텐츠입니다. 후원 구독자가 아니어도 회원가입만으로도 접근 가능합니다. 이미 회원이신 분은 로그인 하십시오. 후원 구독자로 기한 약정을 하시면 더 폭넓은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공개 정책 보기.

This content only allowed by Contributors or Subscribers. You are a(n) anonymous. Please be a contributors or sponsor through donation.

헬라어 기초

댓글 달기